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활성화하는 방법

이메일을 본 지 얼마나 되셨어요? 대다수의 사람들은 하루에 적어도 두 번 이메일 계정을 본다.

만약 당신이 사업주라면, 이메일은 당신의 이상적인 고객들과 연락하고 연락을 유지할 수 있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에 대한 매우 효과적인 팁은 아래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이메일이 가능한 한 사적인 것이기를 원한다.

모든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고객들도 개인적인 감성을 더하는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이 가입할 것이다.

예를 들어, 귀사가 귀사에 보내는 마케팅 자료에 귀사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이유를 포함하십시오.

고객과 아는 사람에게만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무작위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당신의 ISP나 웹 호스트로 당신을 곤경에 빠뜨릴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를 인식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을 전혀 믿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불확실성으로 인해 이메일이 즉시 휴지통에 버려져 시간과 수신자의 시간을 낭비할 수 있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지우기 메시지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소비자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내용에 압도당하거나 지루해하지 않기를 바란다.

이메일 내의 단일 메시지에 초점을 맞추고 고객이 클릭해서 자세히 읽도록 유도하는 짧은 사본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불필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보내도 당황하지 않는 것에 대해 크게 고마워할 것이다.

모든 이메일은 발송되기 전에 교정되어야 한다.

모든 서신은 완전히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한다.

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기 전에 테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레이아웃과 형식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링크를 저장한 경우 링크를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브랜드를 일관되게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은 같은 로고와 색을 사용해야 한다.

모든 사람이 쉽게 읽을 수 있는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사람들은 결국 당신의 레이아웃을 인식하고 당신이 보낸 사람이라는 것을 바로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상업 분야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상인 사이의 친숙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크게 의존한다.

이메일로 고객에게 연락하려면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원치 않는 이메일은 스팸으로 간주되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이메일을 무시하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허락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또한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매주 하나의 이메일 메시지만 보내도록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도 매일 여러 개의 메시지를 받는 바쁜 사람들일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일주일에 두 번 이상 도착한다면, 구독자들은 당신이 그렇게 많은 시간을 할애한 내용을 전혀 읽지 않고 그것들을 폐기할 가능성이 더 높다.

캠페인에서 그래픽이 많은 전자 메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일부 이메일 서비스와 프로그램들이 이미지를 차단하거나 표시할 수 없기 때문에 너무 많이 의존하면 시청자를 제한하고 있다.

게다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당신이 그래픽을 남용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 폴더로 보낼 가능성이 더 높다.

고객과의 연결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으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 때 살펴본 기사에 있는 정보를 사용하면 잘 작동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홍보하기 위한 간단한 기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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