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비타민에 대한 팁과 팁을 보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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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비타민에 대한 팁과 팁을 보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비타민 보충제는 매일 복용할 때 여러분의 삶에 큰 발전을 가져올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비타민이 가장 필수적인지, 심지어 어디에서 그것들을 사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당신이 이 기사에 포함된 아이디어와 조언을 사용할 때, 당신은 당신의 보충 필요성을 가장 잘 결정할 수 있다.

비타민은 운동으로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도 필수적이다.

여러분의 몸은 운동으로부터 회복하기 위해 적절한 영양분을 필요로 하지만 또한 살을 빼고 희박한 조직을 만드는 데 필요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

당신의 몸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합성해야 한다.

어느 쪽이 가장 잘 맞는지 알면 가장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철분이 존재하는 칼슘과 함께 흡수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이 그 예다.

그러므로 칼슘 보충제와 동시에 철분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유제품을 섭취한 지 30분 이내에 복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영양소를 억제하는 데 중요하다.

매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을 먹도록 하고, 또한 최소한의 단백질도 포함시키도록 하라.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가능하지 않다면, 미네랄 보충제와 비타민은 당신에게 좋을지도 모른다.

칼슘은 뼈의 힘을 촉진시켰다.

비타민D가 없으면 칼슘을 충분히 흡수할 수 없다.

비타민 D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채취될 수 있다: 음식, 보충제 또는 햇빛.

이것들은 여러분의 몸이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울 것이다.

적혈구를 쌓으려면 철분이 필요하다.

당신의 몸은 적혈구를 통해 산소를 공급받는다.

남자는 여자만큼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보충제가 여자들을 위해 만들어진다.

피곤하고 무기력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도 있다.

요즘 미네랄과 비타민에 대한 보충제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식료품점에서 보는 많은 음식들은 지나치게 가공되어 있고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대부분의 영양소가 부족하다.

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이러한 잃어버린 필수 영양소를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폐경을 겪었을 때는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비예후 여성들은 종종 손톱과 머리카락을 위해 이런 종류의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보통 문제가 되지 않지만, 폐경 후 여성들에게 필요한 것보다 더 높은 수준의 철분을 포함한다.

채소와 과일(특히 감귤류)은 비타민C를 상당히 많이 함유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충분히 하지 못하면 보충제가 최선이다.

이 비타민은 감기, 피부 감염, 위궤양, 여드름, 잇몸 질환의 예방에 뛰어나다.

또한 비타민 C가 ADHD, 알츠하이머, 치매 환자를 도왔다는 연구도 있다.

어린이의 구미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은 맛이 좋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매일 이것들 중 하나 이상이 필요할 것이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비타민 한 개로는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의도한 양보다 많이 복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과일과 야채는 너에게 좋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의 통조림 대신 신선한 음식을 선택하라.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쉽게 흡수되는 비타민이나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신체의 매일 건강은 다양한 미네랄, 비타민, 영양소에 의존한다.

이것들이 부족할 때, 여러분은 우울해지거나 아플 수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건강에 좋은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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