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불안감 예방 및 감소

이러한 팁으로 불안감 예방 및 감소

이러한 팁으로 불안감 예방 및 감소

불안은 정상적인 근심을 넘어선 무엇인가?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감정을 일으키는 의학적인 염려가 있을지도 모르고, 그것에 대해 의료 전문가에게 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불안을 치료하기 위한 좋은 이상을 위해 아래 기사를 읽으세요.

매일 스트레스를 관리한다.

살면서 스트레스가 많으면 불안감도 높아질 수 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책임과 업무를 분담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하루 중 긴장을 풀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갖도록 하라.

불안이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억제된 걱정을 풀어줄 충분한 운동을 스케줄에 추가하라.

신체활동은 당신의 기분을 북돋우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문제들을 우회시킬 수 있는 엔돌핀을 만들어낸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도 좋다.

외부적인 것들이 당신을 자극하고 있다면, TV를 보거나 신문을 많이 읽으면 안 된다.

일상적인 정보를 유지하기 위해 매일 잠시 동안만 현재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러나, 그런 문제들에 연연하지 말라.

감정적으로 당신을 지치게 할 정도로.

매일 긍정적인 확언으로 시작해라.

그날의 당신의 계획과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해라.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결국 그렇게 되도록 해라.

자기 훈련은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정서적 통제는 당신의 불안을 통제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당신이 공격을 받을 때, 만약 부정적인 생각이 떠오르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은 불난 집에 부채질할 것이다.

감정과 자신을 분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조금 배우려고 노력하면 좋은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불안할 때 소금을 갈망한다.

이유는, 여러분의 몸이 더 많은 소금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려주고, 결국 더 많이 소비하게 되기 때문이다.

가장 좋은 종류의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소금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소화시킬 수 있는 가장 쉬운 종류의 소금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너무 게으르게 굴지 마라.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있으면 대개 마음이 방황하는데, 이는 부정적인 생각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차나 집안 청소 같은 간단한 것들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하루의 대부분을 앉지 않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주로 직장에 앉아있다면, 운동을 해 보고 쉬는 시간에 끊임없이 움직인다.

게다가 적어도 한 시간에 한 번은 일어서야 한다.

집에 있을 때, 활동적이고, 산책을 하고, 텔레비전 시청과 앉아 있는 시간을 줄이도록 노력하라.

모든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할 필요가 있지만, 너무 많은 휴식을 취하면 여러분이 느끼는 불안감의 양이 증가할 수 있다.

만약 잠을 자는 것이 문제라면, 몇 분 동안 고민거리를 일기에 적어라.

걱정거리를 종이에 쏟아붓는 몇 분만 있으면 풀어준 것처럼 느껴질 수 있어 강박관념 없이 잠을 잘 수 있다.

밤마다 글을 써서 버릇을 들여야 한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이러한 물질에 의지하여 구제를 하고 있지만 전혀 이완제가 아니다.

사실, 그것들은 불안감을 사용 전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악화시킬 수 있다.

불안감을 관리하거나 줄일 수 있는 더 건강하고 긍정적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지금쯤 심각한 불안장애는 효과적인 치료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단순히 무시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스스로 도우려고 하는 것도 아니다.

의료 전문가들이 시스템을 줄이거나 불안감을 완전히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

여기에 제시된 조언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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