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에 따르면 당신은 쉬운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에 따르면 당신은 쉬운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사에 따르면 당신은 쉬운 길을 걸을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만약 당신이 SMM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새로운 방법이지만,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그렇게 하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다.

이 기사에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향상시키기 위한 많은 마케팅 팁이 포함되어 있다.

트윗을 만들거나 블로그를 쓰거나 페이스북에 글을 올릴 때는 클릭을 유도하기 위해 초대 제목을 만드십시오.

이런 종류의 제목들은 당신에게 큰 영향을 준다; 그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들을 몰도록 도와줄 것이다.

당신이 블로거라면, 모든 블로그 포스트에 “달콤한” 버튼을 사용하라.

이것은 독자들이 트위터에서 당신의 콘텐츠를 더 쉽게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그것은 당신이 연결할 수 있는 잠재된 사람들의 양을 증가시킨다.

블로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보십시오.

페이스북 LIKE 박스가 보일 겁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더 좋아하게 되고 팬 층을 더 많이 갖게 될 것이다.

이 단추를 블로그 페이지에 올린다는 것은 독자들이 내용을 “좋다”고 하려면 페이스북 피드를 검색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쉽게 만들면 더 많은 사람들이 반응하고 스스로 노출이 늘어난다.

소셜 미디어에서 여러분을 팔로우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기회와 할인을 제공하라.

이 제안들은 독특한 것이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다른 곳에서 비슷한 것을 찾을 수 있기를 원하지 않는다.

팬들을 위한 콘테스트를 열어 보십시오.

만약 이것이 당신의 전문 분야가 아니라면, 그들이 당신을 따르기로 선택한다면 특별한 거래를 제안하라.

또한, 당신의 소셜 사이트에서만 특별한 발표를 하라.

만약 고객이나 잠재 고객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에게 질문하거나 의견을 묻는다면, 그들에게 즉시 대답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객이 자신의 의견을 소중하게 여기도록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전용 특별 메뉴를 만들어 고객이 방문하도록 유도하십시오.

페이스북이나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독점적인 제안을 받는 사람들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 당신의 사이트를 공유할 것이다.

더 나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를 얻으려면 제품을 밀어내는 것을 피하십시오.

대신 제품 영역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다른 고품질 사이트로의 링크나 귀중한 콘텐츠 기사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콘테스트를 운영하거나, 질문을 하거나, 새로운 사진을 게시함으로써 사람들을 약혼시킬 수 있다.

독자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여러분의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독자들을 참여시키십시오.

단순한 제품 배치보다 제품 참여가 더 바람직하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수표책에 얼마의 비용이 들지는 않고 당신이 제공하는 브랜드와 그들이 사는 삶을 정신적으로 연결하기를 원한다.

고객과 정기적으로 대화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이 적절하다고 느낀다면 그들의 페이스북 상태나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남겨라.

제품에 대한 관련 없는 설명이나 링크로 대화를 중단하지 마십시오.

관련 의견만 올리면 되고, 대화가 자연스럽게 이어지지 않는 한 당신의 일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마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이메일 캠페인과 결합하십시오.

모든 전자 메일의 맨 아래에 Twitter 및/또는 Facebook 단추를 추가하십시오.

고객에게 사이트에서 고객의 질문에 직접 답변할 것임을 설명하십시오.

이메일 서신에서 뉴스레터를 구독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한 좋은 생각이 될 수 있다.

위 기사의 팁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당신의 사업에 이익이 될 수 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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